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주어학연수! 한국인 비율 좋Go! 유쾌하Go! 분위기 좋Go! EU 어학원으로 RED와 함께 가자Go!

안녕하세요!

 

레드유학

 

RED EDUCATION

 

HENRY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소식은

 

호주 EU 어학원 학생들의 후기를 전해드릴게요!

 

 

멜버른 EU 어학원에서 8주 어학연수 과정을 공부했던 YJ님!

 

8주어학연수+호주호텔취업 플랜을 신청하셔서 호텔취업까지 성공!

 

지금은 호텔에서 일 하고 있는 YJ님 : )

 

YJ님의 후기 만나보시죠!

 

YJ:

멜버른 EU 어학원은 한국인 비율이 매우 낮았어요! 그래서 한국말을 안쓰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학원 내부가 굉장히 깔끔해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평일 정규수업이 끝나고나서도 하루 1시간씩 추가로 무료수업을 수강 할 수 있어요. 주제도 매일 바뀌어서 재미있게 무료수업 수강 했습니다!

이것 말고도 날씨가 좋을때는 선생님과 모두 함께 나가서 야외 수업도 하고, 수업중에 대화 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주셔서 호주어학연수 첫 시작이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았어요!

EU어학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선택한건데 직접 와서 보니 공감 좀 되더라구요!



 

 

두 번째로 만나 볼 학생은 TH님!!

 

멜버른 EU 어학원에서 12주 어학연수와 건축분야 취업 연계플랜을 신청하셨습니다.

 

지금은 졸업을 하신! TH님의 후기 만나보시죠!

 

 

TH:

먼저 호주어학연수 EU 어학원 너무 좋았어요!! 어학원 자체가 영어를 가르치는 목적도 있지만 친구들을 많이 사귈 수 있게 파티나 정보등도 자세히 주시고 가끔 활동성 있는 행사도 열어주셔서 외국인 친구들이랑 금방 친해지고 많이 두루두루 사귀고 적응 할 수 있었던 거 같네요!

 



 

세 번째 후기!

 

현재 멜버른 EU 어학원에서 연수중인 DY님!

 

호주어학연수와 데미페어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 )

 

이번엔 DY님의 EU어학원 후기를 만나 보시죠!

 

 

DY:

어학원에 한국인 비율이 낮더라구요! 항상 영어로 대화를 나누고 특히 저희 반은 콜롬비아, 칠레 학생들이 많아서 반이 엄청 활발하고 좋아요!

 



네 번째!

 

레드유학을 통해서 8주 어학연수와 호주호텔인턴쉽을 신청하신 YY님의 후기 : )

 

멜버른 EU 어학원에 대해서 이렇게 말씀해주셨어요!

 

YY:

저는 완-전 만족스러워요! 학원 수업도 문법에만 치우친게 아니고 매주 활동적인 수업도 하고 반을 섞어서 수업하기도 해서 정말 좋아요 ㅎ 그리고 전체적으로 학원 분위기도 밝아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넵! 이렇게 지금까지 다양한 4 학생의 이야기를 만나봤습니다!

 

어떠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보는 학생들도 다시 소개하고 만나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ㅎㅎ

 

 

 

 

EU 어학원은 위에서 후기에서도 만났듯이!

 

매일 정규 수업 외에 무료로 진행되는 추가 수업까지 있어서 주 27시간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완~전 좋은점!

 

게다가 한국인 비율은 10프로 미만으로 유지되고있습니다!

 

그리고 EU 어학원에는 바리스타 과정까지 있다는 점!

 

호주에서의 바리스타 취업을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정말 좋죠!

 

 

 

 

호주어학연수 멜버른 EU 어학원!

 

한국인 비율 10% 미만

 

유쾌하고 재미있는 어학원 생활을 즐기고 싶다면

 

EU 어학원으로 레드유학과 Go 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