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

인천 차이나타운 드라마촬영지 가보기

 

인천 차이나타운 드라마촬영지 가보기

 

커서야 인천 차이나타운을 가보네요

 

제거 정말 재미게 보았던 인천 차이나타운을 촬영지로 쓰던

 

가화만사성 촬영지 입니다

 

 

 

 

가화만사성 촬영지 입니다

 

너무 신기했어요ㅋㅋ 항상 며느리와 아버지의 경쟁이 펼처지고

 

철없는 남편이 염탐하던 그 계단!!

 

인천 차이나타운가서 사람들이 다들 사진을 찍고있길래 무언가 하고 봤더니

 

나도 애청하던 드라마의 인천 차이나타운 촬영지였어요

 

신나서 사진 몇장찍고

 

인천 차이나타운 여기서 먹고 싶다고 강력하게 말해 먹어본

 

짬뽕,짜짱, 유린기? 지글지글 비주얼 끝네주었던 인천 차이나타운 중국집!!

 

 

근데 유린기는 살짝 고기 누린내가 나서 저는 그냥 다먹지만 ㅋㅋ

 

사실 흠,, 했던 부분이 있었어요

 

그래도 인천 차이나타운 짜장면과 짬뽕은 맛있었답니다

 

하얀짜장이 유명하다고 했으니까 다음에인천 차이나타운가면 먹어보려고요

 

한국 먹방여행 인천 차이나타운 시간되시는 분들 가서 먹어보고 촬영지도 구경해보세용